온라인 팬 미팅에서 신곡 최초 공개

사진제공(C2K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C2K엔터테인먼트)
가수 성리(김성리)의 열일 행보가 주목을 받고 있다.

소속사 C2K엔터테인먼트는 “성리가 온라인 팬미팅인 ‘성리 탐구생활 :성리학회’를 개최하며 팬들과 만난다”고 밝히며 “팬미팅 당일 오후 6시에는 약 4개월만의 신곡을 음 원 사이트에서 발매될 예정이라고 깜짝 소식을 전했다.

이번 팬 미팅은 활발한 국내.외 활동을 통해 각국의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던 성리가 코로나로 인해 모든 것이 자유롭지 못한 시국에 온라인으로 나마 그립고 만나고 싶은 팬들을 위해 준비한 것으로 오는 25일 두 차례에 걸쳐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또한 성리는 8월 발매를 예정으로 준비를 하던 신곡을 빨리 팬들에게 들려주고 싶다는 성리의 강력한 의사에 따라 팬 미팅 당일 오후 6시 발매를 결정하고 음원 사이트에 공개되기 전, 팬 미팅에서 신곡 무대를 최초 공개를 예고하였다.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소화하는 명품 보컬인 만큼 이번에는 또 어떠한 음악을 선사할지 이번 팬 미팅의 관전 포인트라고 소식을 전하는 성리는 전세계 팬들을 위해 만반의 준비에 열을 올리고 있다.

성리는 최근 MBN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스트롯’, ‘보이스킹’에서 수준급 보컬과 높은 표현력, 아이돌 출신의 장기를 한껏 살린 퍼포먼스까지 선보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또한 솔로 앨범 ‘첫,사랑’, ‘별빛연가’, ‘ ‘my Angel’, ‘당신이 아니었다면’ ‘원샷’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보이며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한편 성리는 팬 미팅 종료 이후 신보 ‘데이트할까요?’으로 음악방송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대중을 찾을 예정이며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성리 탐구생활:성리학회’의 티켓 예매 및 관람은 FCLIVE에서 진행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