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흑백 패션 화보와 인터뷰 공개

패션 매거진 쎄씨 2월호를 통해 새 앨범 <RED POINT>로 컴백하는 여섯 남자 틴탑(TEEN TOP)의 화보가 공개됐다. 최근 타이틀곡은 ‘사각지대’로, 여섯 남자의 남성미를 극대화해 팬들의 기대가 점점 높아지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국과 해외를 오가며 바쁘게 활동하고 있는 그들은, 바쁜 일정에도 촬영과 인터뷰를 위해 최선을 다했다. 이번 화보 컨셉은 올 흑백 화보로 담백하게 그들의 얼굴을 그대로 담아냈다.

화보 촬영 후 진행된 인터뷰 중, 이번 앨범 포인트에 대한 질문에 멤버 리키는 “전체적인 콘셉트는 어반 시크예요. 저희 틴탑이 처음으로 시도하는 장르이기도 하고요. 무대 보는 재미가 쏠쏠하실 거예요. 안무 구성이 정말 화려하거든요”라고 답했고, 천지 역시 “이번에는 지금까지 틴탑이 선보이지 않은 퍼포먼스를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으니, 많이 기대해주세요.”라며 새 앨범 <RED POINT>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또한, 오랫동안 틴탑으로 함께 하면서 서로에게 가장 의지가 될 때는 언제냐는 물음에 니엘은 “같이 있는 것만으로도 좋아요.”라고 답했고, 리키 역시 “같이 있을 때는 아무런 걱정이 없어요.”라고 대답했으며, 창조 역시 “연습할 때 힘든 적도 많았는데, 위에서 형들이 으샤으샤 해줘서 동생들도 더 힘을 내곤 해요.”라며 단단한 팀워크를 과시했다.

마지막으로 그 동안 함께 해온 팬들에 대한 질문에 니엘은 “추울 때나 더울 때나 항상 함께 해주니까 어쩌면 우리보다 더 고생하고 있어요. 항상 고마워요.”라고 답했고, 리키는 “이제는 거의 다 얼굴을 알기 때문에 오히려 새로운 팬이 저희를 보러 와주시면 저희가 알아봐요”라며 팬에 대한 사랑도 잊지 않았다.

그룹 틴탑의 화보 및 인터뷰는 패션 매거진 쎄씨 2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현재 틴탑은 컴백 쇼케이스를 마치고 컴백 무대를 위해 연습에 매진 중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