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어촌편’

나영석 PD의 ‘삼시세끼 어촌편’ 포스터 속 멤버들의 표정이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tvN ‘삼시세끼’ 어촌편의 세 주인공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은 앞으로 펼쳐질 험난한 자급자족 어촌 라이프를 예고하며 벌써부터 큰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삼시세끼’ 어촌편은 도시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는 ‘한 끼’를 낯설고 한적한 시골에서 손수 해 보는 야외 버라이어티 ‘삼시세끼’의 스핀오프(외전)다. 배우 차승원, 유해진, 장근석의 캐스팅으로 방영 전부터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았다.

‘삼시세끼’ 어촌편은 강원도 정선을 떠나 머나먼 섬마을 만재도로 무대를 옮겨 새로운 재미를 전할 예정이다.

또한 어촌에서 나는 온갖 재료로 한 끼를 해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세 남자의 활약이 큰 웃음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공개된 포스터에서는 ‘한 끼’ 해결을 위한 세 사람의 고군분투을 짐작하게 하는 모습이 담겨 있어 웃음을 선사한다.

이는 지난 12월 19일부터 23일까지 4박 5일간 첫 촬영을 마친 이들의 실제 모습으로, 빨간 고무장갑에 채소 바구니를 낀 차승원과 통발을 들 들고 있는 유해진, 낚시대를 잡고 있는 장근석이 파도가 치는 바닷가에 위태롭게 모여 한 곳을 바라보는 있어 눈길을 끈다.

또한 심각한 표정의 차승원, 다소 어리벙벙한 표정의 유해진, 울상을 짓고 있는 장근석의 모습이 웃음 가득할 본방송을 예고하고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2차 예고편에서는 만재도에 불어닥친 강풍 속에서 끼니를 준비하느라 고생하는 세 멤버의 모습도 그려져 웃음폭탄을 예고했다.

이번에 촬영지로 선택된 만재도는 전라남도 신안군에 속해있는 섬으로, 목포에서 남서쪽으로 105㎞, 뱃길로 5~6시간 정도 가야 도착할 수 있는 외딴 섬이다. 약 100여 명의 인구가 살고 있으며, 해가 지면 고기가 많이 잡힌다 하여 만재도라는 이름이 붙여진 것으로 전해진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