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철호
탤런트 최철호가 15일 재물손괴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는 소식이 보도된 뒤 최철호가 출연하고 있는 KBS 2TV 수목드라마 ‘감격시대: 투신의 탄생’측이 입장을 전했다.

15일 ‘감격시대’ 관계자는 언론과의 인터뷰를 통해 “최철호의 극 중 비중이 크지 않다”면서 “최철호는 잠깐 등장할 뿐이며 이미 촬영도 마쳤다”고 밝혔다. 최철호 때문에 드라마에 큰 영향을 받지는 않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최철호는 ‘감격시대’에서 데쿠치 가야(임수향)의 아버지 데쿠치 신죠 역을 맡았다.

앞서 종편 채널 채널A는 최철호가 이날 오전 5시쯤 술에 취해 길가에 세워져있던 다른 사람의 차량을 발로 차는 등 난동을 피우다 경찰에 연행됐다고 전했다. 매체는 최철호는 파출소에서도 경찰관에게 욕설을 했고 보다못한 경찰이 최철호에게 수갑을 채웠다고 덧붙였다.

하지만 최철호 측 관계자는 보도 내용이 사실과 다르다고 주장하고 있다. 최철호 측은 언론을 통해 “최철호가 차 문을 세게 열다가 옆 차량과 부딪혀 흠집이 난 일로 옥신각신하다 경찰서에 가게 된 것”이라면서 “경찰서에서 사고 처리가 다 됐고 상다와도 합의를 했다”고 밝혔다. 특히 “파출소에서 욕설을 하며 난동을 피웠다는 것은 사실과 다르다”고 주장했다.

최철호는 지난 2010년 7월 여자 연기자 지망생을 폭행해 출연 중이던 드라마 ‘동의’에서 하차했다. 이후 2년 간 봉사활동을 하며 ‘성남시 봉사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최철호는 자숙의 시간을 거쳐 지난 2012년 케이블채널 OCN 드라마 ‘히어로’로 방송 활동을 재개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