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정은,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옳지 않다” 비평

곽정은, 관심 집중되자 “네이버 실검 내려주세요”

코스모폴리탄 에디터 겸 연애칼럼니스트 곽정은이 가수 개리의 신곡 ‘조금 이따 샤워해’ 뮤직비디오를 비평한데 대해 논란이 일었다. 곽정은은 “번잡한 오전이었다”는 글로 곤혹스러운 마음을 대신했다.

곽정은은 15일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밤 화제가 된 저 뮤비(조금 이따 샤워해)는 미학적으로 정말 옳지 않다. 그게 의도였다면 모르겠지만 그게 의도도 아니었을 듯”이라고 밝혔다.

곽정은은 또 한 트위터리안이 “콘셉트는 분명하면서도, 분명하지 않은 그런 느낌이랄까요”라고 맨션을 달자 “지나치게 분명해서 오히려 상상력을 뭉개버리죠”라고 답했다.

이후 자신의 이름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자 과도한 관심이 부담스러운 듯 ”네이버 실검 담당자님 저 좀 내려주세요”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다. 이후 “번잡한 오전이었다”는 말로 곤혹스러운 감정을 표했다.

곽정은이 언급한 개리의 ‘조금 이따 샤워해’ 뮤비는 파격적인 노출과 수위 높은 장면이 곳곳에 있어 ‘19금’ 판정을 받았다.

개리의 ‘조금 이따 샤워해’ 뮤비에는 여성의 가슴 부위를 부각시킨 장면이나 농도 짙은 애정신, 성행위를 연상케 하는 모습이 포함돼 선정성 논란이 일기도 했다. 하지만 개리의 신곡 ‘조금 이따 샤워해’는 팬과 네티즌의 관심이 높아지면서 음원차트를 올킬하는 저력을 보이기도 했다.

네티즌들은 “곽정은,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비평하다 힘든 시간 보낸 듯”, “곽정은,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비평 할 만 한데?”, “곽정은, 개리 조금 이따 샤워해 비평 왜 했을까. 자기 돈으로 19금 뮤비 만든 걸 비판해도 되나”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