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류진이 MBC ‘일밤-아빠! 어디가?’ 출연을 제안받고 고심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2일 류진의 소속사 GG엔터테인먼트와 MBC에 따르면 류진은 약 한달 전 ‘아빠! 어디가?’ 제작진으로부터 시즌2 출연 제안을 받았다.

이와 함께 류진은 지난달 KBS2 드라마 ‘총리와 나’ 제작발표회에서 ‘아빠! 어디가?’ 시즌1 때 출연 제의를 받았다고 밝힌 바 있다.

또 류진은 한 라디오 프로그램에 출연해 “시즌1 합류를 제안받은 적 있지만 아내의 반대로 거절했다”며 “하지만 아이와 예능에 출연하는 것도 좋을 경험일 것 같다”고 밝힌 바 있다.

류진은 2006년 10월 결혼해 두 아들을 두고 있다. 지난 2012년 5월에는 자신의 트위터에 가족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현재 ‘아빠! 어디가?’ 시즌 1에 출연하고 있는 김성주 아들 김민국은 하차가 확실한 것으로 전해졌다.

김성주는 지난 1일 MBC FM4U ‘두 시의 데이트 박경림입니다’에서 ‘아빠 어디가’ 시즌2와 관련된 질문을 받자 “확실한 것부터 말씀드리면 김민국은 하차다”라고 털어놨다.

박경림이 “김성주는 하차가 아니라는 뜻이냐”라고 질문하자 김성주는 “누구는 계속하고 누구는 그만하는 것은 혼란스럽다. 멤버들 모두 일괄사표를 냈다. 수리 여부는 아직 모르겠다”고 설명했다.

‘아빠 어디가’ 김민국 하차 소식에 네티즌들은 “아빠 어디가 김민국 하차라니, 섭섭하다”, “아빠 어디가 김민국 하차, 아쉽지만 하차하는 것이 김민국을 위하는 것”, “아빠 어디가 김민국 하차, 어디서든 씩씩하게 잘 자라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