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정
“전임자인 강수정 전 아나운서 때문에 힘들었다”는 김보민 KBS 아나운서의 발언이 화제가 되면서 강수정 전 KBS 아나운서의 근황이 새삼 화제가 되고 있다.

현재 강수정 전 아나운서는 남편과 함께 홍콩에 머물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평소 음식과 요리에 일가견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강수정 전 아나운서는 ‘푸드파이터’라는 개인 블로그를 운영하고 있다. 12월초까지 자신이 먹은 음식 사진을 찍어 올리는 등 활발히 활동했으나 현재는 포스팅이 중단된 상태다.

강수정 전 아나운서는 지난해 11월 자신의 트위터에 “홍콩에 계속 있어서 아직 서울 들어가는 스케줄은 모르겠다”고 밝혔다. 국내 방송 컴백 계획에 대해서도 알려진 바 없다.

강수정 전 아나운서는 지난 2002년 KBS 28기 공채 아나운서로 KBS에 입사해, 각종 프로그램의 진행을 맡으며 미녀 아나운서로 인기를 끌었다. 하지만 2006년 KBS를 퇴사한 뒤 2008년 3월 재미교포 펀드매니저와 결혼했다. 강수정은 남편의 직업 상 홍콩 등 해외에 머물어 왔다.

한편 김보민 아나운서는 1일 방송된 KBS 2TV ‘맘마미아’에서 다른 아나운서와의 비교로 힘들었던 당시를 회상하며 눈물을 흘렸다.

이날 김보민 아나운서는 “부산 KBS 근무 시절 내 전임자가 강수정이었다. 그 때 (강수정이) 얼짱 아나운서로 최고였는데 나에게 ‘너는 수정이처럼 얼굴도 안 예쁘고, 몸매가 훌륭한 것도 아니고, 방송을 그렇게 잘 하는 것도 아닌데 넌 뭐로 여기서 어필할래?’라고 하더라”라고 말하며 눈물을 흘렸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