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제일제당 ‘즐거운 동행’ 새 BI

CJ제일제당 ‘즐거운 동행’ 새 BI

입력 2017-12-18 22:18
업데이트 2017-12-18 23:1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CJ제일제당이 자사 동반성장 브랜드인 ‘즐거운 동행’의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BI)와 메시지를 18일 내놓았다. 새 BI는 문자로 구성된 기존 BI와 달리 ‘맞잡은 두 손’을 형상화했다. 협력사, 중소식품기업, 농가, 고객 등 모두의 손을 맞잡고 동반성장하겠다는 이미지를 좀더 쉽고 강렬하게 전달하려는 포석이다. 이에 맞춰 브랜드 메시지도 종전 ‘CJ제일제당만의 상생 브랜드’에서 ‘CJ제일제당과 중소기업, 지역 농가, 고객이 함께하는 동반성장 브랜드’로 바꿨다.

김희리 기자 hitit@seoul.co.kr

2017-12-19 20면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