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이데이타(대표 이석부)는 롯데카드의 채권 모바일 앱 2.0 고도화 프로젝트를 수주했다고 12일 밝혔다.
롯데카드 채권 모바일 앱 고도화 프로젝트는 웹 표준 기반의 채권 모바일 플랫폼 고도화 사업으로, 모바일에서 채권 상담 및 관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미지 확대
지아이데이타 제공.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지아이데이타 제공.
고객을 직접 찾아가 태블릿을 활용해 채권 업무를 효율적으로 진행할 수 있도록 사용자 친화적인 스마트 오피스가 고도화되며, 방문 일정과 활동관리 기능 등을 추가해 현장 방문 지원 서비스가 전반적으로 강화된다.
이를 통해 ‘개인금융채권의 관리 및 개인채무자 보호에 관한 법률’ 제정 예정에 따른 선제 대응책 마련 및 사용자 중심의 모바일 서비스 제공으로 업무의 효율성과 고객 만족도가 향상될 것으로 기대한다.
지아이데이타 관계자는 “그동안 제조 및 금융권 등의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해 왔으며 특히 국내 금융권의 손해보험사 차세대, 은행권 기간계 및 정보계 시스템, 마이 데이터 시스템 등을 성공적으로 구축해왔다”며 “15년 이상 누적된 기술과 역량으로 고객 비즈니스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시스템 구축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쿠팡이 개인정보 유출 의혹 이후 진정성 있는 사과보다는 사태 축소에 급급하다는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30~31일 국회 청문회에서 보여준 관계자들의 불성실한 태도 또한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쿠팡 측은 이러한 논란에도 '탈퇴 회원은 많지 않다'고 발표했습니다. 과연 여러분은 앞으로도 쿠팡 회원을 유지하실 생각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