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하반기 히트상품] 롯데제과 - 곤약애(愛) 빠지다

[2017 하반기 히트상품] 롯데제과 - 곤약애(愛) 빠지다

입력 2017-12-27 17:10
업데이트 2017-12-27 17:2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건강 머금은 맛… ‘과일에 곤약 빠지다’

다양한 형태의 콜라보 젤리가 주목받으며 시장을 넓히는 가운데 이번에는 곤약과 젤리가 조화를 이룬 곤약젤리가 다이어트 식품을 선호하는 마니아들 사이에 인기몰이하고 있다.
곤약젤리인 ‘곤약애(愛) 빠지다’는 지난달 롯데제과가 선보인 이색 웰빙 제품이다. 액상 형태의 치어팩 타입으로 청포도 맛과 복숭아 맛 두 가지가 있다.

이 제품은 칼로리가 100g당 39㎉에 불과할 정도로 낮은 열량과 높은 포만감을 제공해 다이어트에 도움을 준다. 또한 상큼한 과일 맛을 짜먹는 치어팩 형태로 담아 적당량을 알맞게 조절해 먹을 수 있다. 특히 기존 워터젤리 제품의 흐물거리는 식감과 달리 씹을 때 탱글탱글한 느낌을 준다.

롯데제과 관계자는 “원래 곤약은 칼로리가 제로에 가까워 건강과 미를 중시하는 젊은 여성들에게 인기를 얻어 왔다”면서 “롯데제과가 이런 니즈를 발견하고 젤리 타입으로 만들어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7-12-28 38면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