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주류 ‘스티키몬스터 처음처럼’ 출시

롯데주류 ‘스티키몬스터 처음처럼’ 출시

입력 2015-11-15 16:39
업데이트 2015-11-15 16:3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15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스노우스푼 홍대점’에서 모델들이 롯데주류가 인기캐릭터 ‘스티키몬스터랩’과 협업하여 출시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티키몬스터’는 귀여운 눈사람 모양에 긴 팔과 다리가 특징으로 심플하면서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디자인 특징을 갖고 있다.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15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스노우스푼 홍대점’에서 모델들이 롯데주류가 인기캐릭터 ‘스티키몬스터랩’과 협업하여 출시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티키몬스터’는 귀여운 눈사람 모양에 긴 팔과 다리가 특징으로 심플하면서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디자인 특징을 갖고 있다.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15일 서울 마포구 서교동 ‘스노우스푼 홍대점’에서 모델들이 롯데주류가 인기캐릭터 ‘스티키몬스터랩’과 협업하여 출시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스티키몬스터’는 귀여운 눈사람 모양에 긴 팔과 다리가 특징으로 심플하면서도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디자인 특징을 갖고 있다.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