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인천아시안게임 후원계약 체결

SK, 인천아시안게임 후원계약 체결

입력 2012-11-21 00:00
수정 2012-11-21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텔레콤·이노베이션 2년간 활동

SK텔레콤과 SK이노베이션은 20일 인천 연수구 송도동 미추홀타워에서 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와 프레스티지 파트너급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미지 확대
하성민(오른쪽) SK텔레콤 사장과 송영길 인천시장이 20일 인천 연수구 송도동 미추홀타워에서 2014년 인천아시아경기대회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한 뒤 악수를 하고 있다. SK그룹 제공
하성민(오른쪽) SK텔레콤 사장과 송영길 인천시장이 20일 인천 연수구 송도동 미추홀타워에서 2014년 인천아시아경기대회 공식 후원 계약을 체결한 뒤 악수를 하고 있다.
SK그룹 제공
이번 후원 계약 체결로 SK텔레콤과 SK이노베이션은 향후 2년간 각각 통신 분야와 에너지 분야의 인천아시안게임 공식 후원사로 활동하게 된다. 또 양사는 대회 엠블럼과 마스코트, 통합로고 등을 사용할 수 있으며 대회 기간에 상품 전시관과 기업 홍보관을 설치할 수 있다.

SK그룹의 후원은 지난해 11월 방한한 셰이크 아마드 알 파하드 알사바 아시아올림픽평의회(OCA) 회장의 요청에 따른 것이다.

SK그룹은 “SK에너지 정유공장이 인천에 있고, 프로야구단인 SK와이번스의 연고지도 인천인 만큼 SK그룹과 인천은 깊은 연관이 있다.”고 말했다.

홍혜정기자 jukebox@seoul.co.kr

김용일 서울시의원, 2026년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참석

서울시의회 기획경제위원회에서 의정활동하고 있는 김용일 의원(서대문구 제4선거구, 국민의힘)은 지난 15일 연세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린 2026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및 신년음악회에 참석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오세훈 서울시장, 정근식 서울시교육감, 이성헌 서대문구청장을 비롯해 주민과 직능단체 대표, 지역 소상공인, 각계 인사 등 2000여 명이 참석했다. 신년인사회에 참석한 오 시장은 “내부순환로, 북부간선도로를 지하화하는 ‘강북횡단 지하고속도로’를 비롯해 서부선 경전철, 서대문구 56개 구역에서 진행되고 있는 재개발·재건축도 하루빨리 착공할 수 있도록 더 착실히 챙기겠다”고 말했다. 이어 “서울형 키즈카페, 서울런, 손목닥터9988 등 서울시민 삶을 더 빛나게 할 정책을 비롯해 강북 지역에 투자를 집중하는 ‘다시 강북전성시대’로 서대문구 전성시대도 함께 열기 위해 열심히 뛰겠다”라고 밝혔다. 이성헌 서대문구청장 또한 “서부선 경전철 사업이 올해 말에 착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강북횡단선을 포함 2033년 내부순환도로를 철거하고 지하고속도로를 만들어 편리한 교통 체계를 구축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 의원은 서대문구 선출직
thumbnail - 김용일 서울시의원, 2026년 서대문구 신년인사회 참석

2012-11-21 2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쿠팡 가입유지 혹은 탈퇴할 것인가?
쿠팡이 개인정보 유출 의혹 이후 진정성 있는 사과보다는 사태 축소에 급급하다는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30~31일 국회 청문회에서 보여준 관계자들의 불성실한 태도 또한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쿠팡 측은 이러한 논란에도 '탈퇴 회원은 많지 않다'고 발표했습니다. 과연 여러분은 앞으로도 쿠팡 회원을 유지하실 생각입니까?
1. 유지할 계획이다.
2. 탈퇴를 고민 중이다.
3. 이미 탈퇴했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