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길거리 브랜드’

‘길거리 브랜드’

입력 2012-05-19 00:00
업데이트 2012-05-19 00:2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18일 서울 서초구 반포1동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리고 있는 ‘스트리트 패션 페어’를 찾은 젊은이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길거리 브랜드’ 제품들을 고르고 있다. 류재림기자 jawoolim@seoul.co.kr
18일 서울 서초구 반포1동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리고 있는 ‘스트리트 패션 페어’를 찾은 젊은이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길거리 브랜드’ 제품들을 고르고 있다.
류재림기자 jawoolim@seoul.co.kr
18일 서울 서초구 반포1동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열리고 있는 ‘스트리트 패션 페어’를 찾은 젊은이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 ‘길거리 브랜드’ 제품들을 고르고 있다.

류재림기자 jawoolim@seoul.co.kr



2012-05-19 16면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