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 베스트브랜드 경영대상] 삼성물산 건설부문 ‘래미안’

[2007 베스트브랜드 경영대상] 삼성물산 건설부문 ‘래미안’

입력 2007-10-05 00:00
수정 2007-10-05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삼성물산 건설부문은 인테리어 치장보다는 집으로서 갖는 기본 주거 성능을 개선하는 데 중점을 두고 노력을 기울여 왔다. 방음, 환기, 단열, 수납공간, 에너지 절약 등의 주거성능을 지속적으로 높여 아파트의 경제적인 가치와 주거생활 가치를 극대화하고 있다.

아울러 유럽, 미국, 일본 등 선진기업 연수교육과 외국 전시회 참관을 적극적으로 추진해 새로운 상품의 컨셉트와 아이템을 개발·적용하고 있다. 이런 상품 아이템은 ‘래미안 스타일 발표회´를 통해 알리기도 한다.

서비스 브랜드인 ‘헤스티아´도 출시해 아파트 하자보수와 애프터서비스는 물론 소비자 요구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2007-10-05 2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