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5상반기 소비자만족 히트상품] 한화건설 ‘꿈에그린’

[2005상반기 소비자만족 히트상품] 한화건설 ‘꿈에그린’

입력 2005-06-24 00:00
수정 2005-06-2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한화 꿈에그린´은 한화건설의 기술력을 집약시켜 만든 인간중심·친환경 아파트 브랜드로 ‘꿈에 그리던´의 줄임말이자 ‘꿈(dream)´과 ‘그린(green)´의 합성어다.

2001년을 시작으로 전국 22개 사업장에서 총 9700여가구를 공급해 왔으며 올해는 9개 사업장에서 약 7000가구를 분양할 예정이다.

지난 3월 인천 논현신도시의 982가구는 계약 5일 만에 분양이 끝났고 4월말엔 대전 대덕 테크노벨리 2차 1358가구가 계약 4일 만에 분양 완료됐다.

지난해 탤런트 김현주를 모델로 ‘누리세요, 건강한 사치´란 슬로건의 TV광고를 했으며 현재는 ‘자연이 그린 아파트´란 새로운 슬로건으로 나비·벚꽃편을 선보이고 있다.

2005-06-24 16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