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이트북스 자연관찰 전집 ‘놀라운 자연’ 개정판 출시

그레이트북스 자연관찰 전집 ‘놀라운 자연’ 개정판 출시

입력 2021-06-25 10:41
업데이트 2021-06-25 10:4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유·초등 출판 브랜드 ‘언제나 좋은책’ 그레이트북스(대표 김경택)가 자연관찰 전집 ‘놀라운 자연’ 개정판 출시를 앞두고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고 전했다.

‘놀라운 자연’은 그레이트북스의 대표적인 베스트셀러 전집으로, 생동감 넘치는 고퀄리티의 사진과 완성도 높은 이야기를 통해 자연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자연관찰 전집이다. 유아 발달 단계를 고려한 일러스트와 세밀화가 실사와 조화돼 흥미와 공감을 이끌어주며 플랩, 벨크로, 하이라이트 펼침 장치 등의 다양한 조작과 함께 자연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알아갈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출시된 ‘놀라운 자연’ 개정판은 기존 구성에서 보드북 7권, 양장책 4권, 동요책 1권이 추가되어 총 10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나 이번 개정판은 기존에 없던 보드북 주제곡 15곡을 수록한 동요책이 추가되어 보다 다채로운 독후 활동이 가능하며, 내구성과 내용적인 측면도 업그레이드되었다는 평이다.

그레이트북스는 이번 개정판 출시와 예약 판매를 기념하여, 기대평 이벤트, 체험팩 이벤트 등 매주 다채로운 이벤트를 자사 홈페이지와 SNS상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현재 전국 그레이트북스 정품 판매처에서 예약 판매 중이며, 매장 위치는 그레이트북스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언제나 좋은 책’ 그레이트북스는 한국출판문화대상, 대한민국교육브랜드대상 등을 수상하며 어린이 전집 시장을 선도해 온 기업이다. 2021년까지 5년 연속 BBKI 우리 아이를 위한 베스트브랜드 유아전집 부문에서 고객이 인정하는 출판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