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관리 토탈 서비스 업체 ㈜바이오미스트테크놀로지(대표 최유나)는 공간 전용 프리미엄 향수 ‘바이오미스트 아로마 인테리어’를 리뉴얼 및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밝혔다.
새로운 패키지와 향기로 출시된 오드 퍼퓸 방향제 ‘바이오미스트 아로마 인테리어’는 최근 트랜드에 맞춰 국내외 유명 브랜드 향수를 모티브로 한 오마쥬 향기 10여 종을 선보였다. 방향제 리필 캔 디자인 역시 한층 모던하고 트렌디한 느낌으로 리뉴얼했다.
바이오미스트 아로마 인테리어는 소규모 사무실이나 매장 등의 상업 공간은 물론, 일반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악취 제거와 향기 관리가 가능한 리빙 퍼퓸이다. 필요할 때마다 자유롭게 분사하여 사용하는 스프레이 형 외에도 매번 손으로 뿌릴 필요 없이 설정한 분사 주기에 따라 편리하게 자동 분사되는 바이오미스트 자동분사기 BIO-3, BIO-7 자동분사기도 판매 중이다.
닫기이미지 확대 보기
바이오미스트 아로마 인테리어 공간 향수는 부향률 13% 이상의 ‘오 드 퍼퓸’ 등급으로 제조되며 120년 전통의 프랑스 1등급 프리미엄 원료를 직수입해 사용하고 있다. 프랑스 Saint Auban 지역의 전용 플라워 재배지에서 장인들이 전통적인 오일 추출방식으로 수확한 최상급 원료를 전문 조향사들이 조향해 명품 향수업체 등에 공급하고 있는 세계적 향료업체다.
향기로 악취를 일시적으로 덮는 일반 방향 제품과는 달리, 바이오미스트 아로마 인테리어는 국제적으로 검증된 자연유래 소취 성분이 함께 블랜딩되어 악취 분자를 파괴하는 강력한 탈취 효과가 특징이다. 또한 공기 중에 미세한 에어로졸 입자로 확산되어 오랜 시간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분사 범위나 분사량 조절이 자유롭고 연속 분사가 가능하며 용기나 노즐에 물방울이 맺히지 않는다.
바이오미스트 관계자는 “갑작스럽게 손님이 오는 경우 집안 곳곳에 방향제 등을 뿌리는 경우가 있지만 일시적으로 악취를 향으로 덮는 것은 더 심각한 악취를 초래할 위험이 있다”며 “공간을 위한 오 드 퍼퓸 공간 향수 ‘바이오미스트 아로마 인테리어’는 자연에서 유래한 성분으로 악취의 근본 원인을 차단하고 언제나 향기로운 공간을 연출해 준다”고 덧붙였다.
한편 1995년 국내 최초로 “향기마케팅”이란 신조어를 만들어낸 바이오미스트는 자연에서 찾은 천연 원료를 소재로 사람과 환경, 모두에게 안전한 상품 개발에 몰두하고 있으며, 동종업계에서 특허를 포함하여 가장 많은 지적재산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국내 유일 정부에서 인증한 신기술보유기업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쿠팡이 개인정보 유출 의혹 이후 진정성 있는 사과보다는 사태 축소에 급급하다는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30~31일 국회 청문회에서 보여준 관계자들의 불성실한 태도 또한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쿠팡 측은 이러한 논란에도 '탈퇴 회원은 많지 않다'고 발표했습니다. 과연 여러분은 앞으로도 쿠팡 회원을 유지하실 생각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