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며, 공기질 관리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 국내 공기질 관리 업체들의 서비스 강화도 빠르게 이뤄지는 추세다.
이에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Haatz)는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고객 접점인 공식 홍보 채널로서의 전문성과 이용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새롭게 선보인 하츠 홈페이지는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전문 정보들을 빠르고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직관적인 사용자 환경을 구축한 것이 특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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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Haatz)는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고객 접점인 공식 홍보 채널로서의 전문성과 이용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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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기업 ㈜하츠(Haatz)는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 고객 접점인 공식 홍보 채널로서의 전문성과 이용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서다.
하츠는 크게 몇가지 카테고리를 통해 고객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먼저 ‘제품소개’ 카테고리 내 ‘하츠 제품 바로 알기’ 코너에서는 기능, 특장점과 같은 개별 제품에 대한 기본적인 정보부터 사용법, 교체 가이드라인에 이르기까지 하츠가 개발, 생산하고 판매하는 제품들에 대한 다양한 정보들을 총 망라해 소개한다.
‘고객지원’ 카테고리는 방문 고객의 사용 편의성 향상에 중점을 두고 개편했다. ‘자주 묻는 질문(FAQ)’ 콘텐츠를 보완해 제품 설치 및 활용법 등에 대한 기본적인 답변부터 소모품의 구매∙교체 및 A/S 유∙무상 처리방법에 이르기까지 제품 사용 및 유통 과정 전반에 대한 궁금증들을 말끔하게 해결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상세한 사진과 안내 문구로 고객의 빠른 이해를 도와주는 ‘유지관리 가이드’ 콘텐츠와 A/S 신청 후 진행 상황을 조회할 수 있는 시스템도 마련해 사후관리의 편의성을 제고했다.
이 밖에도 ‘홍보센터’ 카테고리 안에 브랜드 SNS 채널 및 서포터즈 활동을 소개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마련해 공식 홍보 채널의 역할을 강화할 계획이다.
하츠 관계자는 “하츠의 신규 홈페이지는 소비자 이용 편의성이 강화된 실내 공기질 관리 전문 정보 플랫폼“이라며 “홈페이지 개편을 시작으로 고객접점을 강화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국내 유일의 실내 공기질 관리 솔루션을 경험하게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새롭게 개편한 하츠 홈페이지는 웹사이트뿐만 아니라 모바일 버전 페이지로도 접속 가능하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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