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물티슈 몽드드, 실속형 명절선물 ‘뉴 몽드드 선물세트’

아기물티슈 몽드드, 실속형 명절선물 ‘뉴 몽드드 선물세트’

입력 2017-01-25 09:53
수정 2017-01-25 09:5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아기물티슈 몽드드가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자사몰인 몽드드몰에서  ‘몽드드 선물세트 할인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기물티슈 몽드드가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자사몰인 몽드드몰에서 ‘몽드드 선물세트 할인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기물티슈 몽드드가 민족 고유의 명절 설을 맞아 자사몰인 몽드드몰에서 ‘몽드드 선물세트 할인특가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새롭게 리뉴얼되어 출시된 ‘뉴 몽드드 아기물티슈’를 선물세트로 구성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인다. 고급스럽고 견고한 패키지에 알찬 구성으로 육아맘들에게 인기가 높은 ‘몽드드 뉴 선물세트’와 레이온 100% 친환경 아기물티슈 ‘몽드드 뉴 네이처 선물세트’를 3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실속 있는 선물을 찾는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전성분을 업그레이드하고 안정성을 한층 더 강화하여 출시된 ‘뉴 몽드드 아기물티슈’는 5가지 자연유래 피부보습 솔루션을 더해 민감한 아기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자극을 줄이고 보습력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또한 국가공인시험인증기관으로부터 보존력테스트, 피부자극테스트, 미생물테스트, 경구독성 테스트, 19가지 유해 화학성분 불검출 테스트 등 다양한 측면의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이 밖에도 ‘뉴 몽드드 아기물티슈’는 몽드드만의 차별화 시스템인 6개월 유통기한제를 업계 최단 유통기한인 5개월로 단축하고, 유통기한이 초과한 제품을 최근 생산된 신선한 제품으로 교환해주는 무료리콜 서비스 또한 5개월로 단축하여 운영해 소비자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몽드드 홍여진 대표는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지출이 증가하는 육아맘들의 선물에 대한 부담을 줄이고 다양한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온 가족이 함께 풍성한 설 명절을 보내길 바라며, 새해에도 몽드드는 기본에 충실한 제품, 안전하고 신뢰받는 제품으로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할 것을 약속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새해맞이 몽드드 선물세트’ 기획전은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몽드드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