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모 있는 남자들’ 김용만 2년 6개월 만에 복귀 “한때 잘못한 행동” 복귀 소감

‘쓸모 있는 남자들’ 김용만 2년 6개월 만에 복귀 “한때 잘못한 행동” 복귀 소감

허백윤 기자
허백윤 기자
입력 2015-10-12 19:19
수정 2015-10-12 19:1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김용만
김용만
‘쓸모 있는 남자들’ 김용만 2년 6개월 만에 복귀 “한때 잘못한 행동” 복귀 소감

쓸모 있는 남자들 김용만

’쓸모 있는 남자들’ 출연으로 2년 6개월 만에 방송에 복귀하는 김용만이 출연 소감을 밝혀 화제다. 김용만은 불법 도박 혐의가 불거진 뒤 그동안 자숙의 시간을 가져왔다.

12일 OtvN 측은 “개그맨 김용만, 배우 류승수, 진이한, 방송인 이상민이 새 예능 프로그램 ‘쓸모 있는 남자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 김용만은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한때 잘못된 행동으로 많은 분들께 실망을 끼쳐드린 점에 대해 스스로를 돌아보는 시간들을 보냈다”면서 “인생의 방향을 올바르게 맞추고 살아가는 것이 이 세상 그 어떤 것보다 가장 중요하다는 것을 느낀 귀한 시간이었다”며 그동안의 심경을 털어놨다.

김용만은 이어 “공백 기간 동안 잊지 않고 격려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리며 그동안 시청자 여러분들이 보내주셨던 사랑이 방송인 김용만에게 얼마나 소중한 것이었는지 가슴 깊이 느꼈다”면서 “복귀라고 말하기보다 이제 다시 시작이라는 마음으로 매 순간 초심의 자세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그는 그러면서 “지난 잘못에 대해 다시 한 번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면서 “더욱 진솔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방송인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쓸모 있는 남자들’은 살면서 필요한 각종 인생기술을 익혀 쓸모 있는 남자로 거듭나기 위한 4명의 남자들의 좌충우돌 도전기를 담은 리얼 예능 프로그램이다. 11월 초 방송 예정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