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면가왕’ 태권브이 정체는 뮤지… ‘충격’ “마지막으로 혼자 부른게 언제인지”

‘복면가왕’ 태권브이 정체는 뮤지… ‘충격’ “마지막으로 혼자 부른게 언제인지”

허백윤 기자
허백윤 기자
입력 2015-10-12 09:34
수정 2015-10-12 09:35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복면가왕 태권브이, 뮤지
복면가왕 태권브이, 뮤지
’복면가왕’ 태권브이 정체는 뮤지… ‘충격’ “마지막으로 혼자 부른게 언제인지”

복면가왕 태권브이

’복면가왕’ 태권브이의 정체가 가수 뮤지로 밝혀져 화제다.

11일 방송된 MBC ‘일밤-복면가왕’에서는 13대 가왕 ‘소녀의 순정 코스모스’에 맞서 ‘우리 친구 태권브이’가 14대 가왕 자리를 놓고 최종 대결을 펼쳤다.

이날 태권브이는 뛰어난 가창력으로 판정단을 사로잡았으나 가왕전 결과 코스모스가 태권브이를 꺾고 2회 연속 가왕의 영광을 차지했다.

이어 태권브이가 복면을 벗고 정체를 공개했고, 가면 속 얼굴을 개그맨 유세윤과 함께 그룹 UV로 활동한 뮤지로 밝혀져 놀라움을 자아냈다.

뮤지는 “오랫동안 가수로 활동을 해온 뮤지라고 한다”며 자신을 소개했고, “복면가왕에 나오기로 결정하고 합주실에서 첫 연습을 하는데 울컥했다. 마지막으로 혼자 노래 부른 게 언제였는지 기억이 안 나서 출연하게 됐다”고 밝혔다.

뮤지는 이어 “손꼽아 기억할 수 있는 날이 될 것 같다”면서 “내게 확실하게 동기부여를 했다. 앞으로 노래에 더 욕심내지 않을까 한다”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