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설현 등장에 개리 “말도 안 돼!” 무슨 일?

‘런닝맨’ 설현 등장에 개리 “말도 안 돼!” 무슨 일?

입력 2015-07-13 23:08
수정 2015-07-13 23:0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런닝맨 설현/ SBS
런닝맨 설현/ SBS


‘런닝맨 설현’

‘런닝맨’ 멤버 개리가 AOA 설현에게 호감을 표현해 화제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일요일이 좋다-런닝맨’에서는 개그우먼 이국주, 씨스타의 소유, 보라, 에이핑크 윤보미, AOA의 설현이 출연해 ‘초복의 여왕’ 타이틀을 지키기 위한 치열한 레이스를 펼쳤다.

이날은 오프닝 커플 선정부터 분위기가 후끈 달아올랐다. 특히 설현을 향한 개리의 반응에 런닝맨 멤버들의 환호가 끊이지 않았다. 설현을 발견한 개리는 “말도 안 돼!”라는 외침과 동시에 심장을 움켜쥐며 떨리는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런닝맨 멤버들은 “요즘 개리가 걸그룹 중에 설현이 제일 예쁘다고 노래를 불렀다”, “오늘 개리, 진심으로 좋아한다”라고 말하며 개리의 마음을 대변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본격적인 미션이 시작되자, 오프닝에서 다소곳했던 설현은 상상 이상의 승부욕을 드러내며 몸싸움도 마다하지 않는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