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플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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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력 2007-11-24 00:00
수정 2007-11-24 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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애경은 드럼 전용 세탁 세제 퍼펙트 드럼을 출시했다. 이중(二重) 분해효소, 저온 표백, 듀얼거품조절 등으로 급속코스에서도 헹굼이 빠르고 깨끗하다는 설명이다.2.3㎏(플라스틱 용기)은 1만 3000원,2.5㎏(종이 용기)은 1만 2500원,2.8㎏(종이 용기)은 1만 4000원이다.

농심은 볶음우동인 생생 야끼우동을 선보였다. 달콤한 데리야키 소스가 탱탱한 면과 어우러져 쫄깃하고 감칠맛난다는 게 회사측의 설명이다.251g에 1600원.

한국인삼공사는 건강기능식품인 칼슘밸런스 V365를 출시했다.6년근 홍삼에 유청·어골·해조 등 칼슘, 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새송이버섯, 오가피 혼합추출분말 등이 들어 있다.1세트(120정×3병) 가격은 10만원이다.

LG생활건강은 라끄베르 콜라겐 필러 크림과 에센스를 내놓았다. 깊은 바다에서 서식하는 동식물에 의해 만들어지는 마린 콜라겐이 주요 성분이란 설명이다. 라끄베르 콜라겐 필러 세럼은 45㎖에 4만원, 크림은 50㎖에 4만 5000원이다.

유한킴벌리는 아기들을 겨냥해 그린핑거 촉촉한 자연보습을 선보였다. 식물성 3중 고보습 성분이 들어 있어 겨울철 아기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가꿔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바스, 로션, 크림, 샴푸, 포밍워시 등 5종으로 나온다. 바스는 220㎖ 1만원, 로션은 220㎖ 1만 3500원대.

기린은 스무 살을 맞은 장수과자 쌀로별의 패키지를 새롭게 했다. 쌀로별의 탄생과 같이해 온 네모난 전통마크를 단순하고 고급스럽게 변형한 게 특징이다.
2007-11-24 21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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