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orm나게 Beauty나게] 서점 갈때 패션연출 이렇게!

[Form나게 Beauty나게] 서점 갈때 패션연출 이렇게!

입력 2006-02-16 00:00
수정 2006-02-1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이미지 확대
오랜만에 참석한 동기모임. 너무 오랫동안 못봐서 그런거 적응이 안된다. 그들, 책을 논하고 있다!
참석하기 전 나의 생각은, 분명 직장 상사나 아래직원에 대한 불만, 아내나 남편 뒷담화, 결혼 못한 한풀이가 우리 대화의 중심이었다. 그러나 그들은 분명 ‘책’을 논하고 있었다. 들어보지 못한 책의 주인공에 대한 이야기, 스토리 구성에 대한 가열찬 토론에 순간 위축된 나. 당장 주말에 서점으로 달려가 책 한 권을 펴보자. 정장을 벗어 던지고 가벼운 빈티지 스타일로 서점을 활보하며 책을 읽을 수 있도록 편하게 입는다. 서점에서 멋진 이성을 만날지도 모르니 최소한의 스타일은 갖추고. 인생은 ‘유비무환’이다.

■ 도움말 스타일컨설턴트 이혜숙 elvira85@naver.com

여자:귀여운 빈티지 룩을 연출한다. 이너웨어는 주름이 잡혀 있는 면티셔츠에 전체적으로 귀여운 느낌의 청재킷. 여기에 꽃모양의 구슬장식이 달려 있어 더욱 사랑스럽다. 약간 허름한 청바지와 어디서 샀는지 모든 이에게 궁금증을 자아내게 할 펄 슈즈. 핑크빛이 도는 캡은 패션 포인트.

남자:끝 단을 일부러 깔끔하게 처리하지 않아 더욱 멋스러운 면 티셔츠와 후드 집업 점퍼, 그 위에 재킷을 덧입어 멋스럽게 연출했다. 다리 맵시를 살릴 바지와 스니커즈로 완벽한 빈티지 스타일을 낸다. 남성 패션의 마무리는 커다란 백.

<의상협장:코즈니명동점 3층 ‘파라디소(Paradiso)’>

2006-02-16 3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