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 플러스 / 직원 40명 2주간 대기업연수

메트로 플러스 / 직원 40명 2주간 대기업연수

입력 2003-11-18 00:00
수정 2003-11-1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강남구(구청장 권문용)는 17일부터 직원 40명이 LG경영개발원 ‘인화원’에서 2주간 합숙을 통해 대기업 사원들의 교육프로그램인 문제해결능력,리더십,관계관리,고객만족능력 등을 배운다.지금까지 4차례에 걸쳐 160명의 직원이 이 과정을 마쳤다.반응이 좋아 내년에도 공무원 교육과 별도로 대기업 연수를 계속할 계획이다.

2003-11-18 12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