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이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들을 겨냥,개발해 낸 기능성 음료다.
이 제품은 체내에 흡수된 지방을 분해해주는 L카르니틴,장운동을 촉진시켜주는 식이섬유,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타우린 등을 함유해 체내 밸런스 및 다이어트 효과가 크다고 회사측은 설명한다.
따라서 다이어트에 사활을 거는 여성들의 인기를 독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수요자들의 미감도 고려해 복숭아맛·청사과맛·레몬맛 등 3종류를 내놓았다.
신세대 취향에 맞게 투명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사용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기존 제품을 보강해 마개가 달린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고 ‘여성의 물’이라는 컨셉트로 길거리 시음회 등 판촉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제품은 체내에 흡수된 지방을 분해해주는 L카르니틴,장운동을 촉진시켜주는 식이섬유,피로회복에 도움이 되는 타우린 등을 함유해 체내 밸런스 및 다이어트 효과가 크다고 회사측은 설명한다.
따라서 다이어트에 사활을 거는 여성들의 인기를 독차지할 것으로 예상된다.수요자들의 미감도 고려해 복숭아맛·청사과맛·레몬맛 등 3종류를 내놓았다.
신세대 취향에 맞게 투명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사용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기존 제품을 보강해 마개가 달린 새로운 제품을 선보였고 ‘여성의 물’이라는 컨셉트로 길거리 시음회 등 판촉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002-06-28 18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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