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광고의 주제는 웃음입니다.밝고 따뜻한 웃음,희망이 넘치는 웃음,사랑이 가득한 그런 웃음입니다.
테러와 전쟁으로 온 세계가 시끄럽고,국제통화기금(IMF)사태 이후 국가경제가 계속 어렵습니다.많은 사람들의 얼굴에 수심의 골이 깊습니다.주머니가 가볍고 몸이 무겁기때문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 벽을 뛰어넘어야 합니다.그리고 웃어야 합니다.고통은 웃음을 위해 존재하는 것,웃음은 우리의희망이며 언제나 우리의 곁에 있습니다.
한국전력도 한 단계 크게 도약하고자 새로운 변신을 거듭하고 있습니다.21세기 새로운 세계화의 물결에 부응하기위해 공급자 중심의 오랜 독점체제에서 벗어나 소비자 중심의 전력사업체제로 옮겨나가고 있습니다.각종 기구를 고객 위주로 개편하고 현장중심의 서비스를 전개하여 고객을 진심으로 감동시키고자 전 직원이 한마음으로 나서고 있습니다.우리 한전이 지난 2년간 연속으로 정부가 실시한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는 큰 영광을 안은 것도 바로 그러한 노력의 한 부분입니다.
송기정 기업문화팀장
테러와 전쟁으로 온 세계가 시끄럽고,국제통화기금(IMF)사태 이후 국가경제가 계속 어렵습니다.많은 사람들의 얼굴에 수심의 골이 깊습니다.주머니가 가볍고 몸이 무겁기때문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 벽을 뛰어넘어야 합니다.그리고 웃어야 합니다.고통은 웃음을 위해 존재하는 것,웃음은 우리의희망이며 언제나 우리의 곁에 있습니다.
한국전력도 한 단계 크게 도약하고자 새로운 변신을 거듭하고 있습니다.21세기 새로운 세계화의 물결에 부응하기위해 공급자 중심의 오랜 독점체제에서 벗어나 소비자 중심의 전력사업체제로 옮겨나가고 있습니다.각종 기구를 고객 위주로 개편하고 현장중심의 서비스를 전개하여 고객을 진심으로 감동시키고자 전 직원이 한마음으로 나서고 있습니다.우리 한전이 지난 2년간 연속으로 정부가 실시한고객만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하는 큰 영광을 안은 것도 바로 그러한 노력의 한 부분입니다.
송기정 기업문화팀장
2001-10-31 33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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