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 지망생 클릭! 클릭!

스타 지망생 클릭! 클릭!

입력 2001-07-23 00:00
수정 2001-07-23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10대 스타가 흔해지면서 일찌감치 자신의 ‘끼’를 발산하려는 청소년들이 늘고 있다.배우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지만 이런저런 사정으로 미뤄왔던 이들이라면 방학동안 동영상으로 춤과 연기를 가르치는 인터넷 엔터테인먼트 강좌를 들어볼 만하다.

배움닷컴(www.baeoom.com)은 패션코디,워킹,메이크업 등을 전문적으로 강의하는 ‘배움연예아카데미’를 오픈했다.분야별로 현역 스타들이 노하우를 알려주는 ‘톱스타 따라잡기’ 등 현장과 이론을 연결한 다채로운 내용들로 진행된다.전과정 수료자에게는 한국모델협회 준회원자격을주며,각종 오디션을 통해 연예계 데뷔의 길도 열어준다.

기타,베이스,키보드,드럼 등 악기연주에 관심있는 이들은 예스스쿨(www.yeschool.co.kr)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컴퓨터음악 전문 사이트로는 미디존(www.midizone.com)이꼽힌다.

스타미디(www.starmidi.net)는 가요계 진출을 꿈꾸는 지망생들에게 현장감있는 이론·실습교육을 제공하려는 취지에서 만들어진 사이트.윤상,김현철,주영훈 등 인기작곡가들이 사이버교수로 참여한다.‘여인천하’의 김재형PD가개국한 사이버 방송아카데미 무빙티비(www.movingtv.com)는 프로그램 제작현장을 직접 보여주는 방식으로 방송실무와 연기지도를 강의한다.

춤에 특별한 관심이 있다면 사이버캐릭터로 춤동작을 가르치는 나이트댄스(www.nightdance.co.kr)에 들어가보자.

일반인들을 위한 쉬운 춤으로 짜여 있어 나이에 관계없이누구나 배울 수 있다.

안동환기자 sunstory@
2001-07-23 2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불장인 국내증시에서 여러분의 투자성적은 어떤가요?
코스피가 사상 최고치를 거듭 경신하며 5000선에 바짝 다가섰다. 연초 이후 상승률은 15% 안팎으로, 글로벌 주요 증시 가운데 가장 가파르다. 하지만 개인투자자 수익률은 외국인의 절반에 그치고 있다. 여러분의 수익률은 어떤가요?
1. 수익을 봤다.
2. 손해를 봤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