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학교에 간다.아니 가지 않는다. 학교에 가서 공부를 열심히 한다.뭐하려고?’-세상이 나를 속일지라도.
알듯모를듯 난해한 대사에 안개빛 음산함이 화면을 가득채운다.높다란 철탑에 앉아 있는 소년.먼 곳을 보며 상념에 잠긴 그의 눈은 물기를 가득 머금었다.소년은 지친듯눈을 감는다.바람에 휘날리는 풀잎들이 소년의 허무한 독백과 어우러져 현실의 무게감을 부각시킨다.
KTF ‘나’(Na)의 2001년 광고 컨셉은 ‘세상이 나를 속일지라도’.N세대의 고민을 적나라하게 표현하면서 그 고민의 해결사로서 Na를 제시한다.Na는 지난해 5월15일 출시된 대표적인 신세대용 이동전화 브랜드.문화적인 활동성과신기술 수용도가 높고, 개성과 자기 주장이 강한 젊은 세대에 초점을 맞췄다. 다양한 할인요금제와 이벤트를 통해출시 6개월만에 100만 가입자를 돌파하면서 단위시간 최다가입자 확보기록을 세웠다.현재 가입자는 200여만명.
KTF는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교육 학원폭력 취업난 대졸실업 이성 가정문제 비행 가출 등을 시리즈로 엮어나가면서 희망보다는 절망이 지배하는 어두운 현실에 싸인1823세대(18∼23세)의 실상을 대변할 계획이다. 이번 광고에서는 학교에 가기는 하지만 무엇때문에 다니는지 모르는학생의 불안감을 절제된 표현으로 상징화했다.
김태호(金泰浩) 홍보실장은 “청소년들이 급격히 변화하는 사회 속에서 어디로 가야할 지에 대한 해답을 찾지 못하고 있다”면서 “Na서비스가 힘든 세상속에서 청소년들을 바른 길로 이끄는 가까운 친구가 됐으면 한다는 뜻을담았다”고 말했다.
‘세상은 어둡고 답답하다.그러나 Na의 세상은 즐겁다’
알듯모를듯 난해한 대사에 안개빛 음산함이 화면을 가득채운다.높다란 철탑에 앉아 있는 소년.먼 곳을 보며 상념에 잠긴 그의 눈은 물기를 가득 머금었다.소년은 지친듯눈을 감는다.바람에 휘날리는 풀잎들이 소년의 허무한 독백과 어우러져 현실의 무게감을 부각시킨다.
KTF ‘나’(Na)의 2001년 광고 컨셉은 ‘세상이 나를 속일지라도’.N세대의 고민을 적나라하게 표현하면서 그 고민의 해결사로서 Na를 제시한다.Na는 지난해 5월15일 출시된 대표적인 신세대용 이동전화 브랜드.문화적인 활동성과신기술 수용도가 높고, 개성과 자기 주장이 강한 젊은 세대에 초점을 맞췄다. 다양한 할인요금제와 이벤트를 통해출시 6개월만에 100만 가입자를 돌파하면서 단위시간 최다가입자 확보기록을 세웠다.현재 가입자는 200여만명.
KTF는 사회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교육 학원폭력 취업난 대졸실업 이성 가정문제 비행 가출 등을 시리즈로 엮어나가면서 희망보다는 절망이 지배하는 어두운 현실에 싸인1823세대(18∼23세)의 실상을 대변할 계획이다. 이번 광고에서는 학교에 가기는 하지만 무엇때문에 다니는지 모르는학생의 불안감을 절제된 표현으로 상징화했다.
김태호(金泰浩) 홍보실장은 “청소년들이 급격히 변화하는 사회 속에서 어디로 가야할 지에 대한 해답을 찾지 못하고 있다”면서 “Na서비스가 힘든 세상속에서 청소년들을 바른 길로 이끄는 가까운 친구가 됐으면 한다는 뜻을담았다”고 말했다.
‘세상은 어둡고 답답하다.그러나 Na의 세상은 즐겁다’
2001-07-05 11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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