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베 2월호 발행

파르베 2월호 발행

입력 2001-01-18 00:00
수정 2001-01-18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20대 여성을 위한 고품격 패션매거진 ‘FARBE’(파르베)2월호가 18일 발행된다.새해부터 중국판을 발행,중국 독자들도 즐길 수 있는 파르베는 명성에 걸맞는 비주얼한 지면 편집과 실속 있는 정보로 관심을끈다.

80년대 업타운걸, 변정수의 트렌드 제안, 로맨틱 스프링 룩 등 파르베 화보는 그 양에 있어서나 질에 있어서 국내 최고수준을 자랑하며고급 명품 정보와 더불어 알뜰파를 위한 정보도 쏠쏠히 소개하고 있다.

이번 호에서 특히 눈길을 끄는 꼭지는 축구스타 이천수와 탤런트 허영란의 발랄함과 깜찍함이 돋보이는 밸런타인데이 화보. 김규리 소지섭 김지현 소유진 등도 멋진 패션 스타일링로 파르베 지면을 장식했으며 뷰티 부문에서는 브랜드의 봄 메이크업 경향을 집중적으로 다뤘다.

‘악녀에게 말걸기’ ‘신 싱글족들의 비혼시대’등 최근 세태를 짚는 재미 있는 읽을 거리와 여유있는 생활을 위한 각종 정보도 풍부하게 소개했다.

책속 부록은 새 봄을 위한 명품 백 특집. 정가 5,000원.

2001-01-18 19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쿠팡 가입유지 혹은 탈퇴할 것인가?
쿠팡이 개인정보 유출 의혹 이후 진정성 있는 사과보다는 사태 축소에 급급하다는 지적을 받고 있습니다. 지난 30~31일 국회 청문회에서 보여준 관계자들의 불성실한 태도 또한 도마 위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쿠팡 측은 이러한 논란에도 '탈퇴 회원은 많지 않다'고 발표했습니다. 과연 여러분은 앞으로도 쿠팡 회원을 유지하실 생각입니까?
1. 유지할 계획이다.
2. 탈퇴를 고민 중이다.
3. 이미 탈퇴했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