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바지‘인터넷 맞춤’

청바지‘인터넷 맞춤’

입력 1999-10-16 00:00
수정 1999-10-16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청바지도 인터넷을 통해 맞춰 입는다.

청바지 제조·판매업체인 리바이스코리아가 최근 자사 인터넷 홈페이지에‘리바이스 진 맞춰 입기’사이트(www.levi.co.krt)를 개설,인터넷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이 사이트에서는 소비자가 체형과 신체상 특이점 등을 지정한 뒤 힙합스타일,섹시한 스타일,터프한 스타일 등 원하는 스타일을 선택하면 이 제품을 입은 모델의 회전 모습이 동영상을 통해 나타난다.특히 비만 체형의 소비자들은 자신이 선택한 옷을 입은 모델의 움직임을 볼 수있어 옷을 입어본 듯한간접 체험을 할 수 있는 효과를 낸다고 리바이스코리아는 설명했다.

리바이스의 본사가 있는 미국에서는 인터넷을 통한 제품 선택과 대금결제,배달까지 가능하지만 다른 지역에서 인터넷을 통해 제품을 선택하는 경우는리바이스코리아가 처음이라고 이 회사 관계자는 덧붙였다.50여종의 제품을제조,관리하고 있는 리바이스코리아는 이같은 인터넷 마케팅 방식을 보완,내년부터는 인터넷을 통한 주문 및 대금 결제까지 가능케 한다는 계획이다.

1999-10-16 10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