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입 수능시험 저널 ‘크사트’ 매주 토요일 월4회 발행

대입 수능시험 저널 ‘크사트’ 매주 토요일 월4회 발행

입력 1999-05-04 00:00
수정 1999-05-04 00:00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대한매일·스포츠서울은 대입학습지 전문업체인 (주)도서출판 디딤돌과 공동으로 수능저널 ‘크사트’(CSAT·College Scholastic Ability Test)를 오는 8일부터 매주 토요일 월4회 발행합니다.

언어영역·수리탐구Ⅰ·수리탐구Ⅱ·외국어영역 등 각 분야에서 국내 최고임을 자부하는 24명의 출제진이 만든 대학수학능력시험 모의고사 및 해설은높은 적중률을 자신합니다.이와함께 입시문제전문가 이영덕씨(대성학력개발연구소 평가관리실장)의 ‘2000년도 대학입시 전망과 대책’,교육부 출입기자가 발로 쓰는 ‘교육계 리포트’,조광제(서울대) 김홍경(성균관대) 박사의 논술대비 ‘명강의’등은 수능시험 준비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또 고교생들의 우정과 사랑을 다룬 청춘 극화 ‘UP’,방송작가 황선영이 밀착취재하는 ‘스타들의 고교시절’,연예가 정보가 가득한 ‘연예가 엿보기’,양창순 박사(서울 백제병원 부원장)의 ‘수험생을 위한 건강상담’,학생들이 직접 쓰는 ‘우리 학교 최고’,최신 PC정보를 다룬 ‘고딩들의 게임방’등 풍성한 볼거리와 읽을거리가 담겨있습니다.

수능저널 ‘크사트’가 필요하신 대한매일·스포츠서울 독자께서는 본사(전화 02-721-5555 또는 080-233-4967∼8)나 거주하시는 곳의 지사 또는 지국으로 신청해 주십시오.

1999-05-04 28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탈모약에 대한 건강보험 적용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이재명 대통령이 보건복지부 업무보고에서 “탈모는 생존의 문제”라며 보건복지부에 탈모 치료제 건강보험 적용을 검토하라고 지시했다. 대통령의 발언을 계기로 탈모를 질병으로 볼 것인지, 미용의 영역으로 볼 것인지를 둘러싼 논쟁이 정치권과 의료계, 온라인 커뮤니티로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당신의 생각은?
1. 건강보험 적용이 돼야한다.
2. 건강보험 적용을 해선 안된다.
지난 Poll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