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민당은 12일 마포 제2당사에서 김대중 총재를 비롯한 소속의원 전원과 주요당직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창당 3주년 기념식을 갖는다.<관련기사 3면>
평민당은 또 이날 하오 서울 가든호텔에서 각계 인사들을 초청,창당 3주년 기념리셉션을 연다.
평민당은 또 이날 하오 서울 가든호텔에서 각계 인사들을 초청,창당 3주년 기념리셉션을 연다.
1990-11-12 1면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