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안희정 친구 박수현 전 청와대 대변인이 한 말은?

안희정 친구 박수현 전 청와대 대변인이 한 말은?

입력 2018-03-06 10:37
업데이트 2018-03-06 10:3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박수현 전 청와대 대변인은 6일 안희정 전 충남도지사의 성폭행 의혹에 대해 “모든 것이 무너지는 안타까움”이라며 “도지사 예비후보로서의 모든 선거운동을 중단한다”고 밝혔다.
이미지 확대
박수현 “평창올림픽은 평화올림픽, 평양올림픽 낡은 딱지 이해 안돼”
박수현 “평창올림픽은 평화올림픽, 평양올림픽 낡은 딱지 이해 안돼” 박수현 청와대 대변인이 23일 오전 춘추관에서 평창 동계올림픽과 관련한 입장을 밝히고 있다.2018.01.23 안주영 기자 jya@seoul.co.kr
박 전 대변인은 이날 ‘충남도민께 올리는 글’이란 제목의 입장문을 통해 “너무나 충격적이다. 있을 수 없는 일이 벌어졌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그는 “피해당사자가 얼마나 고통 속에 힘들어했을지 진심으로 위로 드린다. 도민들께서 받은 상처에 어떻게 사죄드릴지 가슴이 먹먹하다”며 “도청 공무원 가족의 참담함도 눈에 밟혀 차마 위로의 말씀도 드리지 못하겠다”고 말했다. 특히 “안희정 지사의 친구이기에 더욱 고통스럽다”고 했다.
이미지 확대
안희정 충남지사. 연합뉴스
안희정 충남지사.
연합뉴스
박 전 대변인은 “어떻게 해야 충남도민께 사죄드릴 수 있을지 성찰하겠다. 그러한 내용과 방법에 결심이 서면 말씀을 올리겠다”며 “상상하기조차 어려운 피해당사자의 아픔에 다시 한번 진심으로 위로를 드린다”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