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규리가 여배우들 사이에서 왕따당한 경험이 있다고 밝혔다. SBS ‘강심장VS’
배우 남규리가 여배우들 사이에서 왕따당한 경험이 있다고 밝혔다. SBS ‘강심장VS’
그룹 ‘씨야’ 출신 배우 남규리가 여배우들 사이에서 ‘왕따’(따돌림)를 당한 적이 있다고 밝혔다.

지난 1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강심장VS’에는 남규리, 밴드 ‘FT아일랜드’ 보컬 이홍기, 그룹 ‘2AM’ 멤버 겸 뮤지컬배우 조권, 배우 정이랑, 가수 윤수현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남규리는 왕따당한 사실을 뒤늦게 알았다고 고백했다. 그는 “왕따인지도 몰랐다. 왕따라고 하기에는 너무 혼자 지내다 보니 여배우들 모임에 몇 번 나갔는데 알고 보니까 왕따였다. 몇 년 후에 알았다”고 털어놨다.

이어 “운전할 사람이 필요할 때만 나를 불렀더라. 다른 배우들 차보다 제 차가 작다. 뒤에 타기 불편하다. 다 차를 놓고 오니까 나보고 가지고 오라고 했다. 운전하기 힘든 곳 갈 때 그랬다”고 떠올렸다.

남규리는 왕따당했다는 걸 알게 된 계기에 관해서도 이야기했다. 그는 “몇 년 후 모임의 다른 멤버와 작품을 하게 됐다. 작품이 끝나고 계속 교류했는데, 제가 작품만 들어간다고 하면 30분 간격으로 우르르 다 연락이 와서 어떤 작품인지 확인했다고 하더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내가 갖지 않은 걸 시기하고 질투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정말 잘 됐을 때 전화 오는 사람이 좋다. 잘 됐을 때 누가 진심으로 축하해줄 수 있을까 싶다”고 덧붙였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