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배우 최대철이 자녀 교육비로 매달 1300만원씩 쓰고 있다고 밝혔다.

최대철은 지난 13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 자신의 두 자녀를 공개했다.

올해 16살인 딸 성은양은 10살부터 한국무용을 전공한 7년 차 무용인이다. MC 백지영은 “걸그룹이라고 해도 믿겠다”며 감탄했다.

18살 아들 성문군도 아빠 최대철을 똑 닮은 외모로 시선을 끌었다. 성문군은 아빠를 따라 배우를 지망하고 있다고 했다.

최대철은 자녀 교육비를 감당하느라 과로와 스트레스에 시달리고 있었다. 돈을 아끼겠다고 혼자 편의점에서 끼니를 때우다 건강 상태가 악화해 촬영장에서 쓰러진 적도 있다고 했다.

최대철은 “머리에 뇌혈관 박리라고 혈관이 약간 부풀었다. 과로, 신경성이라더라”라며 “촬영하다가 쓰러졌다. 이유 없이 그냥 숨이 안 쉬어졌다. 그때 마침 일하시는 아주머니가 응급차를 불러 주셨다. 제가 (매니저 없이) 혼자 다닌다”고 떠올렸다.

MC들이 ‘쉬어야 하는 게 아니냐’고 걱정하자 최대철은 “쉬는 게 괴롭다. 얘(자녀) 고정으로 나가는 수익이 만만치 않다. (한달 교육비로) 1300만원이 기본으로 나간다”고 말했다.

이어 “배우는 고정 수입이 아니잖나. 그래서 배우들이 사실 어렵다. 제일 힘들 때가 언제냐면 일 없을 때”라며 “오히려 일 있는 게 감사한 거다. 이번에 또 (대학교 특강) 강사로 가게 돼 감사한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