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황정음이 27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드라마 ‘7인의 부활’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3.27 <br>연합뉴스
배우 황정음이 27일 서울 양천구 목동 SBS사옥에서 열린 드라마 ‘7인의 부활’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4.3.27
연합뉴스
배우 황정음의 엇나간 저격으로 상간녀로 오해받은 A씨가 얼굴 노출 등 여전한 피해를 호소했다.

A씨는 6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아직도 일부 커뮤니티에서 제 얼굴과 악플을 포함한 게시글이 남아 있다”고 토로했다.

그는 “유튜브에서도 제 얼굴이 그대로 노출된 채로 가십거리로 돌아다니고 있어 너무 고통스럽고 힘들다”고 밝혔다.

A씨는 “해외 사이트와 해외 뉴스 기사까지 제 얼굴이 공개된 상태라 너무 고통스럽고 힘들다. 주변으로부터 정말 많은 연락을 받고 있는데, 이러한 관심조차 사실 감당하기 쉽지는 않은 상태”라고 털어놨다.

그는 황정음의 잘못에도 이성적으로 대응했던 건 “진심으로 응원했었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

무엇보다 “중요한 건 저는 제 가족, 주변 사람, 그리고 저 자신을 지키기 위해 정신줄 잡고 최대한 이성적으로 행동하는 거다. 혹시 모를 추측은 자제 부탁드리고, 제 사진 및 개인정보는 더 이상 다루지 말아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황정음은 A씨를 자기 남편 이영돈의 상간녀로 착각해 공개 저격했다. 이후 A씨의 계정은 물론 얼굴이 알려지면서 온라인이 시끌벅적했다.

A씨는 이영돈을 모른다고 해명했고 결국 황정음이 오해한 사실이 밝혀졌다. 이후 황정음은 A씨에게 사과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