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 캡처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 캡처
‘결혼지옥’에서 아내가 임신 기간 중 충격을 받았던 남편의 행동을 언급했다.

지난 1일 방송된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에서는 “이혼하자”고 계속 말하면서도, 그 마음이 진심인지 물음표를 찍게 만드는 ‘물음표 부부’가 등장했다.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 캡처
MBC ‘오은영 리포트 - 결혼지옥’ 캡처
이날 등장한 부부는 쌍둥이 자녀를 둔 결혼 4개월 차 20대 신혼부부였다. 특히 결혼도 4개월 차고, 쌍둥이 출산도 4개월 차라는 사실을 전해 놀라움을 줬다. 쌍둥이 생일이 곧 결혼기념일이라고 했다.

이날 방송에서 남편은 퇴근 후 아내에게 부부관계 신호를 보냈다. 하지만 아내는 남편과는 달리 부부관계를 별로 반기지 않았다. 그러면서 아내는 과거의 이야기를 꺼냈다.

아내는 “내가 다른 여자 사진이나 영상을 보지 말라고 하지 않았냐. 내가 출산 후에 몸이 많이 변해서 자존감이 떨어져 있는데, 왜 굳이 다른 여자를 찾아서 보는 거냐고 물어보지 않았느냐”고 남편에게 말했다.

아내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저한테는 충격이었다. 항상 뭘 보면서 욕구를 풀었고, 최근까지도 뭘 보다가 갑자기 부부관계가 하고 싶어지면 저한테 관계를 갖자고 했다”고 전했다.

이어 “저는 출산 전보다 20㎏ 정도 체중이 늘어났다. 아이 낳고 변한 모습에 한동안 많이 울기도 했다. 자존감이 많이 떨어졌다. 그런 것을 알면서도 남편은 유튜브, 소셜미디어(SNS), 인터넷 BJ 등 다른 여자 사진이나 영상을 보면서 성욕을 풀었다. 제가 모르게 하면 모르겠는데 대놓고 할 때도 있다. 그 모습에 비수가 꽂혔다”고 했다.

하지만 남편은 “나는 성욕을 풀려고 본 게 아니다. 근데 네가 부부관계를 안 하니까 성욕이 쌓이는 거 아니냐. 내가 화장실 가서 자위하려고하면 너는 문을 벌컥 열고 자위하는지 확인하지 않냐”고 반박하기도 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