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이봉조봉커플’ 채널
유튜브 ‘이봉조봉커플’ 채널
연예 예능프로그램 ‘체인지 데이즈’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던 이상미-조성호 커플이 결혼을 발표한 사실이 뒤늦게 전해졌다. 체인지 데이즈는 이별을 고민하는 커플이 일주일간 여행을 떠나며 서로 간의 관계를 되새긴다는 취지의 프로그램이었다.

지난 4일 이상미와 조성호는 유튜브 ‘이봉조봉커플’ 채널을 통해 ‘13년 연애 종지부’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날 이상미는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다. 저희 결혼한다”고 밝혔다.

조성호는 “아직까지 식장을 잡지 않았다”며 “제가 올해 5월 부산을 내려가야 하는데 그때 식장을 잡을 거다. 그래서 내년 3월, 4월, 5월 중 날짜 잘 맞는 거를 체크해서 식장을 잡을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마음 같아서는 저는 올해 10월에 하고 싶다. 근데 그건 이봉이(이상미) 너무 빠르다고 한다”고 덧붙였다.

이상미는 “제가 원래 결혼 생각이 없지 않았나. 근데 무슨 일이 있어서 성호가 울었다. 이후 본인이 결심을 했나 보다. 저한테 얘기를 하더라. 이제 때가 온 것 같다고. 결혼을 하든지, 아니면 헤어지든지 결정을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며 “그래서 (제가) 헤어지자고 했는데 결국 다시 맞춰져서 결혼을 하게 됐다. 진짜 성호 말대로 아무 것도 준비하지 않았고 우선 구독자분들에게 제일 먼저 얘기를 해주고 싶어서 말씀을 드리게 됐다”고 전했다.

그룹 헤일로 출신인 조성호와 모델 출신 이상미는 13년째 열애 중이다. 두 사람은 2021년 카카오TV ‘체인지 데이즈’에 출연했으며, 2022년 방송된 SBS ‘써클하우스’에서 동거 사실을 밝히기도 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