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튜브 유튜브
곽튜브 유튜브
강민경 SNS
강민경 SNS
그룹 다비치 강민경과 유튜버 곽튜브가 친해진 계기를 이야기했다.

지난 21일 곽튜브의 유튜브 채널에는 ‘다비치와 떠나는 꿈의 2박 3일 여행기 - 홍콩(1)’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곽튜브는 “오늘은 되게 중요한 손님이 오신다. 제가 여행하다가 저를 엄청 샤라웃해주신 가수 분이 계신다. 다비치의 강민경 누나라고. 러시아 여행하고 있었는데 댓글을 남기셔가지고 그걸 새벽 3시에 봤다. 깜짝 놀라서 대댓글을 엄청 달았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랬던 기억이 3년 전인데 드디어 오늘 여행을 간다. 다비치 두 분과 함께 여행을 가는 게 어떤지. 말이 안 나온다. 오늘 만나서 어떤 말을 해야할지. 유튜브 시작한 이래 최대 위기다”라며 고민했다.

곧 곽튜브의 사무실에 방문한 다비치는 인테리어를 보며 “뭐 막 뿌렸냐. 너 되게 곰살맞게 해놓는구나. 너 프리지아도 두고 있구나”라며 놀랐다.

다비치와 곽튜브는 선물을 주고 받으며 근황을 이야기했다. 이때 강민경은 곽튜브에게 “너 배가 좀 들어갔다”라며 신체 변화를 눈치채 웃음을 자아냈다.

본격적으로 홍콩 여행 계획을 세우며 강민경은 곽튜브에게 고마움을 표현했다. 강민경은 “나는 너한테 고마운 게 너무 많다. 진짜 힘을 너무 많이 얻었다. 코로나 때. 러시아 영상 보고 준빈이가 막 사람들한테 알려지기 시작할 때 그중에 나도 한 사람이였다. 내가 댓글을 달면서 힘이 난다고 힘내라고 댓글을 많이 달았다. 그래서 (곽준빈 채널을) 엄청 좋아했다”고 말해 훈훈함을 안겼다.

강민경은 “지금으로부터 3년 전, 밖순이인 저에게 지난 코로나 시절은 정말이지 지옥이었는데요… 우연히 곽튜브 채널을 보게 되었고 답답한 마음을 치유받고는 했어요..”라고 적었다.

이어 “그렇게 준빈이와의 인연이 시작되었고, 얼마 전 함께 홍콩 여행 다녀왔어요 오늘 여섯시 곽튜브 채널에서 저희의 홍콩 여행기 보실 수 있어효!!!! 빈아 고마워”라고 덧붙였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