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캡처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 캡처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이정민이 남편과의 결혼을 후회했다.

19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는 KBS 아나운서 출신인 이정민과 그의 남편이자 이비인후과 전문의 박치열 원장이 출연했다.

이날 정형돈은 “약간 매너 없는 행동인데 정식으로 사귀자는 말도 없이 프러포즈를 먼저 했다고”라고 물었다.

이정민은 “저희가 만난 날이 11월 26일이었다. 한 달 뒤면 크리스마스다. 처음에 불 붙는다고 하지 않나. 마음에 들어서 거의 매일 한 달간 만났다. 그러니까 크리스마스엔 사귀자고 하겠지 하고 크리스마스에 만났는데 아예 반지를 사고 프러포즈를 하더라. ‘윌유메리미’ 붙이고 풍선 붙이고 정식 프러포즈 무릎 꿇고 기타 치면서”라고 당시 상황을 전했다.

박나래는 “로맨틱하다. 한 달 만에 프러포즈고 결혼은 언제 했냐”고 물었고, 이정민은 “저보고 5월에 하자는 거다. 6개월 만에 하자고. 저는 너무 빠른 것 같다. 최소 가을은 어떻냐 했더니 본인이 굳이 할 걸 왜 미루냐, 그냥 하자고 밀어붙였다. 그래서 참 서로 고통의 나날을 겪었다. 결혼식 이후에”라고 털어놨다.

그는 “제가 결혼하고 깨달았는데 제가 상상했던 결혼생활도 아니고 사람도 아니었다. 내가 모르는 부분이 99.9%였다. 충격과 공포였다 사실”이라며 “저는 극강의 F고 남편은 극강의 T다. 살면 살수록 T다. 뼛속까지 T다. 별명이 박T열이다. 사실 저를 속였다. F라고 했다. T라고 했으면 이렇게까지 결혼하지 않았을 수도 있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남편은 “웬만하면 다 맞춰준다. 따라준다. 별다른 갈등없이 잘 살고 있다”고 말했지만, 이정민은 “공감능력이 없다. 제가 유머를 하면 저는 웃겨 죽어서 얘기하는데 그렇게까지는 안 웃긴데? 이런다. 최근에는 아팠는데 굉장히 건조하게 ‘왜 이렇게 자주 아파’라는 식으로 얘기해서 너무 서운하더라. 그때 울면서 도대체 내가 왜 이런 취급 받아야 하는지 모르겠다고 말한 적 있다”고 말했다.

반면 남편은 “해줄 거 다해준다. 어제도 수액 놔주고 주사 놔주고 못 해준 거 없다. 그 친구가 원하는 건 따뜻한 위로와 서양 영화에 나오는 스위트함을 원하는 거고 현실 남편은 ‘아파? 어디가? 알았어’ 한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정민은 “누가 두통이 있다고 하니 ‘두통이 있어요? 그럴 때는요’ 이러더라. 그때도 대판 싸웠다. 남의 아내한텐 왜 친절하냐. 병원 직원한테는 그렇게 T가 아닌 것 같다”고 억울해했다.

남편은 “간호사한텐 잘해줘야 한다. 뽑기 힘들어서 어쩔 수 없다”고 말했다. 이어 “자른 남편보다 엄청 못한 것 같지 않은데 왜 불만이 많을까요. 때 되면 선물도 준다. 비싼 거로”라고 설명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