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부회장 父연봉+주식 추정치”

SBS ‘강심장VS’
SBS ‘강심장VS’
배우 윤태영이 450억원 상속설에 대해 해명했다.

19일 SBS ‘강심장VS’에서 MC 전현무는 “윤태영씨 아버지가 S전자 부회장이다. 그래서 데뷔 초에는 연기가 취미라는 말이 많았다”라고 운을 뗐다.

현재는 투자회사 대표로 일하고 있는 윤태영은 “저는 연기를 죽기살기로 엄청 열심히 연기를 했다. 부모님은 반대를 엄청 하셨다. 경영학 공부를 하기를 원하셨는데, 저는 경영에 관심이 없었다”고 답했다.

이어 “나는 연기를 해야겠다 싶어서 그대로 집에서 뛰쳐나왔다. 후배 집에 얹혀살면서 매일 라면만 먹었다. 돈 생기면 집 앞에 있는 2000원짜리 백반을 먹었다. 생계를 위해 (배우 이재룡의) 로드매니저도 했다”고 털어놨다.

전현무는 윤태영에게 “상속재산만 450억원”이라는 소문에 대해서도 물었다.

그러자 윤태영은 “그 숫자는 어디서 난 건가? 나도 모른다”라며 “아마도 2000년대 초반 우리 아버지와 아버지가 받았던 연봉의 주식 추정치일 것이다. 퇴직하실 때까지 단 한 주도 안 파셨다고 한다”고 밝혔다.

윤태영은 삼성전자 전(前) 부회장 윤종용의 아들로 ‘로열패밀리’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상속 재산만 450억원대라는 소문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윤 전 부회장은 삼성전관 사장, 삼성전기 사장 등도 지냈으며 2011~2015년에는 국가지식재산위원회 위원장을 맡았다.
SBS ‘강심장VS’
SBS ‘강심장VS’


권윤희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