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오마이걸 전 멤버 진이.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오마이걸 전 멤버 진이. 인스타그램 캡처
그룹 ‘오마이걸’ 전 멤버 진이(본명 신혜진)가 그룹 ‘에스파’ 카리나의 연애 관련 조롱 논란에 대해 해명했다.

진이는 지난 13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어디서부터 이야기를 시작해야 할지 정말 많은 고민을 했다”며 “해명이 변명이 될까 더욱 커져가는 이야기에도 섣불리 아무 말도 할 수 없었다. 죄송하다”고 말했다.

이어 “저를 믿어주는 분들 그리고 이 일로 피해를 보신 분들을 위해 보고 숨어만 있을 수는 없겠다는 판단이 들어 말씀을 전한다”고 덧붙였다.

진이는 “글의 표현에 실수가 있었음을 인정한다”면서 “그룹에서 가장 관심을 갖고 있었던 멤버로써 과한 비난의 말이 오간다 생각되었고 입장을 더더욱 잘 알기에 속상했던 부분이었다”고 했다.

그는 “다만 이 과정에서 ‘다들 그만하길’이란 의미로 ‘난리나’라는 표현을 사용했다. 말에 있어 신중을 기하였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했다”며 사과를 전했다.

앞서 진이는 카리나와 배우 이재욱의 열애 사실이 전해진 지난달 자신의 SNS에 “카리나카리나카리나난리나”라고 올렸다.

카리나를 조롱했다는 비판이 일자 진이는 지난달 말 “무례로 보였다면 죄송하다. 저도 가장 좋아하는 멤버로서 아쉬운 의미였다”고 글을 올리며 사과한 바 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