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0기 정숙으로 출연했던 최명은씨가 재산을 밝히고 있다.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나는 솔로’ 10기 정숙으로 출연했던 최명은씨가 재산을 밝히고 있다. 채널A ‘오은영의 금쪽 상담소’
‘나는 솔로’ 10기 정숙으로 알려진 최명은씨가 자산 80억원에 대해 다시 언급했다.

5일 방송된 채널A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이하 ‘금쪽상담소’)에 출연한 최씨는 “80억원 이상 있다”면서 “집 5채 땅 8개”라고 설명했다. 얼마 전 80억원으로 늘었다는 그의 재산을 두고 정형돈은 “보통 공개할 때 금액 단위 줄여 공개하지 않나”라며 실제로는 800억원일 거라고 의혹을 제기했다. 정형돈은 “초면인데 누나라고 불러도 되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최씨는 “돈 빌려 달라는 DM이 하루 최소 20건은 있다. 각종 증빙 자료 들고 곱창집으로 찾아오는 사람도 있다”며 “돈을 빌려주지 않으면 오물 던지는 사람도 있었다”고 해 놀라움을 안겼다.

재산만큼이나 그는 직업도 많다. 현재 부동산 경매, 미용실, 풀빌라, 곱창집 운영에 더해 방송 출연까지 바쁘다. 전직까지 합치면 30가지라는 그는 웨딩 모델 8년, 대리운전, 신문 배달 등 안 해본 일이 없다고 했다.

최씨는 “대리운전이 제일 힘들었다. 머리를 잡아당겨서 사고 날 뻔한 적도 있다”며 “어릴 때 많이 가난했다”라고 많은 직업을 경험한 이유를 밝혔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