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A, 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ENA, 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
연애 프로그램에서 남자 출연자가 여자 출연자의 ‘고소 대리인’을 자처해 화제다.

29일 방송된 ENA, SBS Plus ‘나는 SOLO, 그 후 사랑은 계속된다’에서 9기 옥순과 남자 3호가 데이트했다.

이날 남자 3호는 원하는 여성에 대해 이야기하던 중 “키 큰 것도 OK, 하지만 마른 건 NO”라며 단호한 입장을 보였다. 그러면서 “나보다 큰 사람 잘 없을 거다. 김연경 빼고는”이라며 배구선수 김연경을 언급했다.

이에 9기 옥순이 “만약 (김연경이) 사귀어 준다고 하면 사귈 거냐”고 물었고, 남자 3호는 “내가 사귀어 주는 거지 걔가 왜 나를 사귀어 주는 거냐”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9기 옥순은 “이거 악플 좀 달려야겠다. 이 발언”이라고 하자 남자 3호는 “뭔 상관이냐. 악플이 달리든 말든. 난 안 볼 건데”라며 웃었다.

이어 “고맙지 뭐. 고소하고”라며 “내가 다 고소해주겠다. 악플 단 놈들 다 불러라”고 신개념 ‘고소 플러팅’을 날렸다.

9기 옥순은 “고소하고 싶은 이유는 너무 궁금한 거다. 어떤 애들일지. 되게 정상적인 애들이 사회에서 가면을 쓰고 이런 걸(악플) 하는 건지”라면서, 남자 3호를 가리키며 “아니면 이렇게 생긴?”이라고 말했다.

남자 3호는 “아이디가 없다. 귀찮다. 만들기도”라고 너스레 떨면서 “걱정 마라 시간 많다. 시간 없어도 다 해주겠다. 내가 변호사를 사든 건너건너 인맥 타고 내가 다 해주겠다”고 의기양양하게 말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