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비가 ADHD(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약을 복용 중이다. 유튜브 ‘W KOREA’
가수 비비가 ADHD(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약을 복용 중이다. 유튜브 ‘W KOREA’
가수 비비가 ADHD(주의력결핍과잉행동장애)약을 복용 중이다.

28일 유튜브 채널 ‘W KOREA’에는 ‘밤양갱을 가져와서 밤양갱을 불러주는 비비. 그녀의 인생(?)을 담은 가방 속 애장품들을 공개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이날 비비는 자신의 애장품을 공개했다. 그는 유산균을 꺼내며 “평소 영양제를 챙겨 먹는 편이다. 다른 건 못 먹어도 유산균은 꼭 챙겨 먹는다”고 이야기했다.

또 ADHD약을 꺼내며 “출장 가는 일이 많아서 항상 들고 다닌다”고 밝혔다.

앞서 비비는 한 차례 ADHD임을 고백한 바 있다. 그는 2022년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에 출연해 “나는 믿음 받지 못한 아이였다. 갑자기 선생님 한 분이 생각나 울컥한다”며 눈물을 흘렸다.

이어 “6학년 때 ADHD가 심해서 수업에 집중을 못 했다. 근데 선생님이 내가 교과서에 그린 낙서를 보고 ‘이 낙서는 어떤 그림일까?’라고 물어봐 주셨다. 보통 ‘이거 왜 낙서했어?’라고 하시는데…”라며 울먹였다.

그러면서 “(날 믿어주는) 한 사람만 있어도 비뚤어지지 않을 수 있는 것 같다”라며 다시금 선생님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한편 비비는 지난 13일 신곡 ‘밤양갱’을 발표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