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월 14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 패션쇼에 참석한 배우 이재욱과 에스파 멤버 카리나의 모습. 엑스 캡처
지난 1월 14일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프라다 패션쇼에 참석한 배우 이재욱과 에스파 멤버 카리나의 모습. 엑스 캡처
최근 걸그룹 에스파 멤버 카리나와 열애를 인정한 배우 이재욱 측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열애 인정 후 이재욱을 비방하는 누리꾼을 향한 경고다.

이재욱의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는 29일 공식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이재욱의 사생활에 관한 기사가 나간 후 온라인에서 배우를 비방하고 허위 사실을 포함한 악의적 의도의 모욕적인 게시글들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는 심각한 인격권 침해행위로 당사는 법적대리인을 통해 민형사상의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앞서 연예 매체 디스패치는 카리나와 이재욱이 틈틈이 데이트하며 연애하고 있고 보도했다. 이들은 지난달 밀라노 패션쇼에서 처음 만나 교제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디스패치 보도 이후 양측은 소속사를 통해 교제 사실을 인정했다. 카리나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27일 두 사람의 열애설과 관련해 “(서로)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고 밝혔다.

이재욱의 소속사 씨제스도 “두 사람은 이제 알아가는 중으로, 배우가 촬영 중이고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달라”고 당부했다.

이재욱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씨제스 스튜디오입니다.

이재욱의 사생활에 관한 기사가 나간 후 공식 입장을 통해 두 사람이 조심스럽게 알아가는 중이고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렸으나, 온라인에서 배우를 비방하고 허위 사실을 포함한 악의적 의도의 모욕적인 게시글들을 확인하였습니다.

이는 심각한 인격권 침해행위로 당사는 법적대리인을 통해 민형사상의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수시적으로 온라인 모니터링을 하고 있습니다. 팬 여러분께서도 아래 메일로 악의적인 사례에 대해 제보해 주시면 법적 대응에 참고하겠습니다.

신진호 기자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