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새롭게하소서CBS’ 캡처
유튜브 채널 ‘새롭게하소서CBS’ 캡처
가수 백지영이 힘들었던 공백기를 회상했다.

28일 유튜브 채널 ‘새롭게하소서CBS’에는 ‘죄에 더 예민해졌는데 왜 마음은 더 편안해졌지?ㅣ가수 백지영ㅣ새롭게하소서’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에서 주영훈은 “백지영이 데뷔 후 아주 많은 사랑을 받다가 힘든 일도 있었고, 그래서 방송을 중단하기도 했었다”며 2000년 불거졌던 사생활 유출 피해 사건을 꺼냈다.

백지영은 “그때 사실은 엄청나게 원망했다. 어느 정도로 원망했냐면 그때 제가 욕을 좀 막 찰지게 잘했었잖냐. 기도도 막 그렇게 했다. 벌이라고 생각해서 ‘아무리 벌을 주셔도 그렇지. 피할 길 주신다면서 제 피할 길이 어디 있냐고요’ 막 이러면서 따졌다”고 말했다.

이어 “제가 데뷔를 하자마자 1년 5개월 만에 안 좋은 사건이 있어서 그 뒤로 ‘사랑 안 해’가 나오기까지 6년이 걸렸다. 그때는 교회도 못 갔다. 사람들 보는 눈이 있으니까 기도만 하고 원망만 했다”고 당시를 떠올렸다.

백지영은 “6년 동안 갈 곳이 없으니까 매일 안무실을 나갔다. 그때 춤이 엄청나게 늘었다. 그리고 그때 제 인간관계 중에서 쭉정이가 날아가고 정말 딱 알 것 같은 사람들만 제 주위에 남았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저는 그 일이 이후 어지간한 일에는 놀라지 않는다. 그리고 어지간한 일에 불안하지 않고, 상처 안 받는다. 그때 저를 단단하게 만들어주시는 기간이 6년이었던 거 같다”고 털어놨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