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캡처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캡처
방송인 장영란이 엄마의 비난 댓글에 대처하는 아이들의 모습을 공개했다.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에는 ‘장영란 아들이 엄마 악플에 대처하는 기발한 방법’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됐다.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캡처
유튜브 채널 ‘A급 장영란’ 캡처
이날 장영란의 두 아이가 하교한 후 간식을 먹으며 대화를 나눴다. 아이들은 “엄마가 집에 있으니까 좋다”면서도 “방송하는 엄마도 좋다”는 마음을 드러냈다.

특히 아들 준우 군은 “연예인이잖아”라며 “엄마는 밖에 있어야 잘 어울리는 사람이다”라고 말해 엄마 장영란을 놀라게 했다.

이어 장영란은 두 아이에게 “엄마 연예인이라고 해서 ‘장영란 안 웃겨. 못생겼어’라고 하는 친구들 있지 않냐?”라며, 엄마의 악성 댓글에 대처하는 상황극을 했다.

먼저 딸 지우 양에게 “어제 너희 엄마 나오는 ‘티쳐스’ 봤는데, 공부도 못 했다고 그러고 쌍꺼풀도 3~4번 했다 그러고 너희 엄마 성괴야 못생겼어”라고 하자, 지우 양은 “욕하면 기분 좋은가 봐”라고 무심하게 반응했다.

이어 장영란은 “너한테 얘기하고 싶어서 얘기하는 거야”라고 한 번 더 이야기하자, 지우 양은 “그래서 어쩌라고”라며 센 언니 포스를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그런가 하면 준우 군에게는 장영란이 “너희 엄마 재미없어”라며 맞춤 악성 댓글을 이야기하자, 준우 군은 “너 바보니?”라며 더욱 유치하게 받아쳐 웃음을 안겼다.

이에 다시 상황극을 이어갔다. 장영란은 “너희 엄마 방송하지 말라고 전해”라는 악성 댓글을 말하자, 준우 군은 “너희 엄마들도 다 고생하는데, 우리 엄마도 고생하지. 왜 너는 그것도 모르고 우리 엄마를 욕해?”라고 이야기해 눈길을 끌었다.

장영란은 “욕하는 게 아니라 못생겼다고 사실을 얘기하는 거야”라며 다시 한번 상황극을 이어갔고, 준우 군은 “사실 아니야”라고 부정하며, “너 성괴 아들이야”라는 말에 “그렇게 말하면 안 되는 거예요. 속으로만 생각하세요”라고 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