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net ‘커플팰리스’ 임이지
Mnet ‘커플팰리스’ 임이지
과거 tvN 예능 ‘재밌는 TV 롤러코스터’에 출연해 ‘롤코녀’로 알려진 임이지가 자신의 재력을 공개했다.

20일 방송된 Mnet ‘커플팰리스’에서 임이지는 공개 구혼에 나섰다. 그는 자신을 ‘걸그룹 출신 섹시 배우’로 소개하며 “연봉 1억원, 자산은 약 10억원이다. 아마 대한민국 남자라면 제 영상을 한번쯤 봤을 것 같다. 영상 속 판타지를 충족시켜 드릴 수 있다”고 어필했다.

임이지는 “남자를 볼 때 연락도 늦게 해보고 싫은 티도 내보고 일종의 테스트를 한다. 나까지 기다리며 한두명은 마음에 들었을 텐데 그걸 다 뿌리치고 기다렸다”며 31번 남자를 선택했다.

방송 이후 임이지의 재력에 관심이 모아졌다.

임이지는 2015년 보이스피싱 사기로 5000만원을 잃었다고 밝힌 바 있다. 그는 “인터넷에 금융감독원 창이 뜨더라. 내 휴대전화 번호를 등록하면 금융감독원에서 보호해준다고 해서 의심 없이 보안 카드번호를 입력했는데 총 3번의 출금 메시지를 받고서야 피싱 사기라는 걸 알아챘다. 이사 보증금으로 마련했던 5000만원을 잃었다”고 설명했다.

다만 다행히 사건이 잘 해결돼 피해액 전액을 돌려받을 수 있었다. 당시 임이지가 되찾은 5000만원은 그가 10여년간 모은 재산이라고 한다.

그랬던 그가 9년 만에 10억원 자산가로 거듭난 비결에 관심이 모아졌다.

임이지는 2005년 이해인이라는 예명으로 데뷔, ‘롤코녀’, ‘꽃사슴녀’ 등의 애칭으로 불렸다. 2012년 걸그룹 갱키즈 멤버로 재데뷔했지만 다음해 팀에서 탈퇴하며 걸그룹 활동을 접었다.

2019년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하다가 아프리가TV BJ를 거쳐 유튜브 크리에이터로 전향했다.

유튜브에서 임이지는 피아노 연주 콘텐츠와 각종 상황극 콘텐츠 등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피아노를 연주하는 채널에서는 노출이 심한 의상을 입고 몸매를 강조하며 135만명이 넘는 구독자를 거느리고 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